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etnews.com/20250311000057
CCO
CDO
THOME
UI
UX
가전
고객경험
디자인
마케팅
미닉스
뷰티
브랜딩
사용자경험
소형가전
식품
앳홈
크리에이티브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Think why, Do fast, Team first” – 앳홈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더 많은 게시물
앳홈, 현직 마케터만 위한 ‘앳홈 인사이드 토크’ 개최…브랜드 성장 비결과 비전 밝힌다
2025-11-17
[르포]”디자인이 발길 끌었다”…앳홈, 디자인코리아서 눈도장
2025-11-16
앳홈, ‘2025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국무총리 표창 영예
2025-11-13
“1초당 1대 팔렸다” 미닉스 ‘더 플렌더 MAX’, CJ온스타일 방송 1시간 만에 2,500대 완판
202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