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더 많은 게시물

  • 미닉스X대상 종가, 토크쇼 Shift Talk 성료…새로운 김치 식문화 제안

    2025-10-02
  • “품질과 타협 않는다”…불량률 0.6% 앳홈의 비밀

    2025-10-01
  •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김치 라이프 제안! 미닉스 신제품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쿠팡 단독 사전예약 판매

    2025-10-01
  • “집안 모든 생활문제 해결”… 미니가전 빅히트

    2025-09-29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