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더 많은 게시물

  • 앳홈, ‘2025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국무총리 표창 영예

    2025-11-13
  • “1초당 1대 팔렸다” 미닉스 ‘더 플렌더 MAX’, CJ온스타일 방송 1시간 만에 2,500대 완판

    2025-11-11
  • [비바 100] “속도보다 신뢰, 기술로 경쟁하겠다”⋯손현욱 앳홈 COO

    2025-11-10
  • 1분 만에 완판! 미닉스 ‘더 플렌더 MAX’, 출시와 동시에 흥행 돌풍 예고

    2025-11-05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