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GRI7SC9D7
LED마스크
더글로우
더플렌더
더플렌더PRO
더플렌더프로
미니가전
미닉스
미닉스더플렌더
신혼가전
앳홈
양정호대표
음식물처리기
음처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포레
프로티원
←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O’story] 미닉스, 톰, 프로티원. 전혀 달라 보이는 이 세 브랜드의 공통점은?
→
More posts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