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더 많은 게시물

  • [젊은 CEO 탐구] 양정호 앳홈 대표가 ‘문제 해결사’ 자처한 이유는

    2025-09-04
  • 미닉스는 왜 음식물 쓰레기 책을 만들었을까?

    2025-09-03
  • 미닉스, ‘음식물쓰레기’ 주제 앤솔로지 『음쓰, 웁쓰』 출간

    2025-09-03
  • [뀨티뷰티] “촉촉한 광채? 모공 진정?”…속건조엔 G필 vs 트러블엔 T필

    2025-08-29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