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More posts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2025-05-28
  • 앳홈 실무 들여다보기① SCM팀은 무슨 일을 할까?

    2025-05-28
  • ‘7년차 매출 1000억’ 93년생 앳홈 대표의 사업 생존기

    2025-05-27
  • ‘5분에 1대’ 미닉스음식물처리기, 누적 판매 20만 대 돌파

    2025-05-22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Blog
  • 소개
  • FAQs
  • Authors
  • Events
  • Shop
  • Patterns
  • Themes

Twenty Twenty-Five

Designed with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