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032507533624151

미니가전 미닉스 유니콘 목표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구매자 4명 중 1명은 20대→

더 많은 게시물

  • ‘딱 하나만 더’가 만드는 퀄리티의 차이

    2025-12-05
  • 미닉스 미니 김치냉장고 ‘더시프트’, 품절 대란에 추가 생산 돌입

    2025-12-03
  • 스타트업서 음식물처리기 강자된 ‘미닉스의 비밀’

    2025-12-02
  • 톰(THOME), ‘더글로우 시그니처’ 출시…’1분만에 전량 완판’

    2025-12-02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