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More posts

  •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Blog
  • 소개
  • FAQs
  • Authors
  • Events
  • Shop
  • Patterns
  • Themes

Twenty Twenty-Five

Designed with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