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
More posts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