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27621

더플렌더 더플렌더PRO 미니가전 미닉스 미닉스더프렌더PRO 미닉스더플렌더 앳홈 음식물처리기 음처기
←‘1조’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편되나…앳홈 1위로 ‘우뚝’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더 많은 게시물

  • 스타트업서 음식물처리기 강자된 ‘미닉스의 비밀’

    2025-12-02
  • 톰(THOME), ‘더글로우 시그니처’ 출시…’1분만에 전량 완판’

    2025-12-02
  • 앳홈, 미닉스 이을 새 먹거리로 ‘톰’ 키운다

    2025-12-01
  • [AT 인터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진정성으로 승부했죠”

    2025-12-01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