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더 많은 게시물

  • 미닉스×대상 종가 ‘Shift Talk’: 김치 생활의 변화를 말하다

    2025-10-17
  • 미닉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오픈…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첫 선

    2025-10-16
  • “비싸게 피부과 왜 다녀?” 휴대폰보다 가벼운 ‘이 기계’…요즘 난리났다

    2025-10-14
  • 미닉스X대상 종가, 토크쇼 Shift Talk 성료…새로운 김치 식문화 제안

    2025-10-02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