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더 많은 게시물

  • 스타트업서 음식물처리기 강자된 ‘미닉스의 비밀’

    2025-12-02
  • 톰(THOME), ‘더글로우 시그니처’ 출시…’1분만에 전량 완판’

    2025-12-02
  • 앳홈, 미닉스 이을 새 먹거리로 ‘톰’ 키운다

    2025-12-01
  • [AT 인터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진정성으로 승부했죠”

    2025-12-01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