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폭발적 성장하는 음처기 시장…미닉스 더 플렌더 7월 판매량 전년비 65%↑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134886642270600&mediaCodeNo=257&OutLnkChk=Y

1위음식물처리기 더플렌더 더플렌더PRO 미닉스 미닉스더플렌더 미닉스더플렌더PRO 미닉스음식물 앳홈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처리기 음식물처리기1위
←톰(THOME),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톰 더 글로우, GS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매출 16억 원 달성→

더 많은 게시물

  • 미닉스×대상 종가 ‘Shift Talk’: 김치 생활의 변화를 말하다

    2025-10-17
  • 미닉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오픈…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첫 선

    2025-10-16
  • “비싸게 피부과 왜 다녀?” 휴대폰보다 가벼운 ‘이 기계’…요즘 난리났다

    2025-10-14
  • 미닉스X대상 종가, 토크쇼 Shift Talk 성료…새로운 김치 식문화 제안

    2025-10-02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