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etnews.com/20250311000057
CCO
CDO
THOME
UI
UX
가전
고객경험
디자인
마케팅
미닉스
뷰티
브랜딩
사용자경험
소형가전
식품
앳홈
크리에이티브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Think why, Do fast, Team first” – 앳홈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More posts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