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etnews.com/20250311000057
CCO
CDO
THOME
UI
UX
가전
고객경험
디자인
마케팅
미닉스
뷰티
브랜딩
사용자경험
소형가전
식품
앳홈
크리에이티브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Think why, Do fast, Team first” – 앳홈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More posts
미닉스, 풀 오토케어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첫 사전판매 30분 만에 완판
2025-03-26
“Think why, Do fast, Team first” – 앳홈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2025-03-14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2025-03-12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202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