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더 많은 게시물

  • 1분 만에 완판! 미닉스 ‘더 플렌더 MAX’, 출시와 동시에 흥행 돌풍 예고

    2025-11-05
  • 외형은 미니멀, 성능은 맥스! 미닉스 3ℓ 지능형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MAX’ 출시

    2025-11-03
  • 앳홈, 인재 채용 플랫폼 리뉴얼…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재 확보 나서

    2025-10-31
  • 미닉스×대상 종가 ‘Shift Talk’: 김치 생활의 변화를 말하다

    2025-10-17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