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더 많은 게시물

  • 크리스마스에 ‘톰’으로 감사와 휴식을 선물하세요~! 톰(THOME), 연말 홀리데이 시즌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2025-12-17
  • 톰(THOME), ‘더글로우’ 뷰티 디바이스 전용 앰플 6종 선봬

    2025-12-12
  • 앳홈,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앳홈 인사이드 토크’ 성료

    2025-12-11
  • 미닉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서 앵콜 팝업 진행

    2025-12-09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