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32216260005595?did=NA

미니가전 유니콘 도전 해외수출
←앳홈 스킨케어 브랜드 ‘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더 많은 게시물

  • 독일 베를린에서 만난 미닉스, IFA 2025 현장 이야기

    2025-09-15
  • 미닉스, 『음쓰, 웁쓰』 북토크 성료…음식물 쓰레기 통해 ‘비움의 의미’ 조명

    2025-09-12
  • [르포]K안마로봇·음처기에 유럽인 ‘관심집중’…韓 중기, IFA서 두각

    2025-09-07
  • [IFA 2025] 양정호 앳홈 대표 “음식물처리기, 세계 1등 브랜드 자신”

    2025-09-07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