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미니가전으로 성장…”5년 내 유니콘 목표”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032507533624151

미니가전 미닉스 유니콘 목표
←기초수급자였던 청년, 빈손 창업 6년 만에 450억 매출 비결은?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구매자 4명 중 1명은 20대→

More posts

  •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Blog
  • 소개
  • FAQs
  • Authors
  • Events
  • Shop
  • Patterns
  • Themes

Twenty Twenty-Five

Designed with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