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etnews.com/20250311000057
CCO
CDO
THOME
UI
UX
가전
고객경험
디자인
마케팅
미닉스
뷰티
브랜딩
사용자경험
소형가전
식품
앳홈
크리에이티브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More posts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2025-03-12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2025-03-12
스벅·올영·다이소 한곳에…회사야? 쇼핑몰이야?[복지좋소]
2025-03-10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2025-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