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 8월까지 웰니스 객실 내 비치
· 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체험 기회 늘리고 판매 채널 다양화할 것
앳홈은 자사 글레이즈드 스킨케어 브랜드 톰 프로그램(THOME PROGRAM)을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객실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톰 프로그램은 올 1월 출시 이후 자사몰에서만 판매해왔으며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경험을 직접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톰 프로그램의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타깃 고객이 국내 대표 특급호텔인 롯데호텔 서울과 잘 부합하여 양사 협업을 통해 투숙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 본 제품은 오는 8월까지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객실 내에 비치된다. 웰니스 객실은 모션베드, 안마의자, 헬스케어 디바이스 등이 비치되어 있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제품은 롯데호텔 서울의 웰니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기프트로 액션 마스크 키트와 괄사, 브러시, 샬레 등이 포함되어 톰 프로그램의 전 과정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제품 비치 기간은 추후 투숙 고객들의 반응 등을 고려해 더 늘릴 예정이다.
톰 프로그램은 에스테틱과 같은 피부관리 숍 등에서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광채 케어를 1주일에 1회, 단 15분으로 압축하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가의 피부관리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근에는 소이현, 엄지원, 손태영, 채정안, 오윤아 등 유명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결로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폭주해 4차 출고수량까지 모두 완판되었으며, 현재 예약 구매로만 판매하고 있다. 앳홈은 이러한 인기를 기반으로 기존 자사몰 외에 온,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이번에 롯데호텔 서울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핵심 타깃 분들께 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채널에서 톰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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