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 리브랜딩 신제품 와디즈 론칭

· 25~35세 여성 타깃 맛, 성분, 패키지 등 새롭게 변경
· 7/24~8/2, 펀딩 기간 구매 시 최대 59% 할인 혜택 및 전용 보틀 증정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티원은 2021년 2월 출시된 체중조절식 단백질쉐이크로 이번에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 리브랜딩되었다.

이에 맞춰 주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뾰족하게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 등을 타깃에 맞춰 새롭게 변경했다. 기존 녹차맛, 곡물맛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맛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당류는 0.5g으로 최소화하면서도 최적의 원재료 배합을 통해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을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체중 조절 외에 여성의 몸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프로티원 신제품의 펀딩은 이달 23일까지 사전 오픈 알림 기간을 거쳐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59%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이명현 앳홈 프로티원 BM은 “이번 프로티원 신제품은 실제 구매고객들의 리뷰를 토대로 타깃 고객인 25~35세 여성의 니즈를 맛, 성분, 패키지 등에 그대로 반영해 출시했다”며, “앞으로 프로티원은 잘못된 다이어트 방식과 강박으로부터 벗어나 소비자들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헬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