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두산 베어스와 26일 잠실야구장서 ‘앳홈 스폰서 데이’ 진행

·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경품은 두산 베어스와 콜라보한 한정판 미닉스 미니 건조기
· 프로야구 열기, 두산 베어스 인기와 함께 브랜드 마케팅 효과 극대화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오는 26일 잠실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함께 ‘앳홈 스폰서 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은 오후 6시부터 두산 베어스 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린다.

이번 행사를 위해 잠실야구장 내외부에 앳홈 홍보물이 설치되며, 전광판을 통해 앳홈의 브랜드 광고 및 스폰서 데이 이벤트가 노출된다. 이벤트는 두산 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크게 클리닝 타임 시 미닉스 관련 퀴즈 이벤트와 경기 직관 인증 사진 및 해시태그 등록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며, 두산 베어스 캐릭터를 입힌 한정판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앳홈과 두산 베어스는 올 4월 2023 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두산 베어스 홈 경기 시 미닉스, 클리엔 등 앳홈의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펼쳐 왔다. 두산 베어스는 7년 연속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KBO리그 최초의 구단이자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10년 연속 1백만 홈관중을 달성한 인기 구단이다.

특히 엔데믹으로 달아오른 프로야구 열기와 함께 올해 이승엽 감독이 취임하며 두산 베어스 경기가 2017년 이후 6년 만에 개막전부터 3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면서 앳홈 또한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앳홈 브랜드가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고 소통함으로써 각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앳홈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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