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미니 건조기 PRO, GS홈쇼핑 첫 런칭

· 10월 현대홈쇼핑에 이어 두 번째 홈쇼핑 런칭
· 방송 중 앱·일시불·카드 할인 제공, 필터세트 3년치 증정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미닉스’ 미니 건조기 PRO를 오는 1일 오후 11시 38분 GS홈쇼핑에 첫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쇼핑 런칭은 지난 10월 방송한 현대홈쇼핑에 이어 두 번째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오후 11시 50분이라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1분당 20여 대가 팔리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미닉스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1,2인 가구에 걸맞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 탁월한 성능 등을 토대로 네이버 리뷰좋은순 1위 등을 차지하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올 5월에는 강력 모드 및 울/섬세 모드, 의류관리 기능과 베이지, 그린 색상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 ‘미닉스 PRO’를 출시했는데, 이후 6~8월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앱 할인과 일시불 할인, 카드 할인 및 무이자 10개월 혜택 등을 제공하며, 필터세트를 기본 1년치에 2년치를 추가해 총 3년치를 증정한다. 미닉스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CS정책 또한 동일하게 적용된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지난 10월에 런칭한 현대홈쇼핑에서도 늦은 시간임에도 2개 색상이 품절되는 등 큰 성원을 받았던 만큼 이번 방송 또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성능·디자인·CS정책 등 미닉스만의 강점이 홈쇼핑을 통해 상세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된다는 점에서 고객 분들이 구매를 결정하시는 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