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뼘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출시 넉 달 만에 판매량 3배 증가

· 현재 구매 시 3월 이후 발송, 샌드베이지는 출시 한 달 만에 품절
· 크기, 성능, 디자인, 가격 등 1,2가구의 니즈 충족이 인기 요인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자사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가 출시된 지난해 10월 대비 올 1월 판매량이 298%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넉 달 만에 약 3배 성장한 것으로, 현재 구매하면 3월 이후 수령이 가능할 정도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올리고 있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출시 당시에도 카카오쇼핑하기에서 79시간 동안 2,000대가 넘게 팔리며 카카오쇼핑하기에서 판매된 제품 중 단일 품목으로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이달 5일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920여 대가 팔리며 시간당 판매량으로는 출시 이후 신기록을 올리기도 했다.

올 1월 새롭게 선보인 샌드베이지 색상은 지난달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시작 5분 만에 완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 출시 한 달 만에 품절된 상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미닉스 더 플렌더의 온라인몰 리뷰 또한 3,000개를 돌파했으며 네이버 평점 또한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고 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가 ▲좁은 주방에 딱 맞는 크기 ▲완벽한 분쇄건조력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1,2인 가구의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니즈를 맞춤형으로 충족한 것을 인기의 주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최민호 BM은 “미닉스 더 플렌더는 그야말로 없어서 못 팔 정도다. 이미 2월 중순에 지난해 4분기 석 달의 판매량을 넘어섰다”며, “날이 점점 더워질수록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수요가 더 폭증할 것으로 예상돼 물량 확보에 최대한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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