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
More posts
톰, G필 프로그램 “나의 광채 선언” 캠페인 진행
2025-06-02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2025-05-28
앳홈 실무 들여다보기① SCM팀은 무슨 일을 할까?
2025-05-28
‘7년차 매출 1000억’ 93년생 앳홈 대표의 사업 생존기
2025-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