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1회 20만원 피부관리, 집에서 무료로… 3년후 1800억 브랜드 되겠다”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www.fnnews.com/news/202504101816134066

LDM 더글로우 물방울초음파 미닉스 뷰티디바이스 손현욱COO 앳홈 에스테틱 톰 톰프로그램 피부관리
←‘1조’ 시장 잡아라…대세 가전된 ‘이것’, 중소기업이 먼저 깃발 꽂아
“집안 속 문제 해결했더니”…1000억 신화 쓴 앳홈[빛이나는비즈]→

More posts

  • 톰, G필 프로그램 “나의 광채 선언” 캠페인 진행

    2025-06-02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2025-05-28
  • 앳홈 실무 들여다보기① SCM팀은 무슨 일을 할까?

    2025-05-28
  • ‘7년차 매출 1000억’ 93년생 앳홈 대표의 사업 생존기

    2025-05-27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Blog
  • 소개
  • FAQs
  • Authors
  • Events
  • Shop
  • Patterns
  • Themes

Twenty Twenty-Five

Designed with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