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More posts

  • 톰(THOME), 피부 속건조 해결사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출시

    2025-05-07
  • 숫자 너머의 전략 – 미닉스 세일즈 파트가 일하는 방식

    2025-04-30
  •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Blog
  • 소개
  • FAQs
  • Authors
  • Events
  • Shop
  • Patterns
  • Themes

Twenty Twenty-Five

Designed with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