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
More posts
미닉스, 풀 오토케어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첫 사전판매 30분 만에 완판
2025-03-26
“Think why, Do fast, Team first” – 앳홈의 조직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2025-03-14
[人사이트]나세훈 앳홈 CDO “고객 문제 해결이 브랜드 경쟁력”
2025-03-12
미닉스, 풀 오토케어 ‘더 플렌더 PRO’ 출시
202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