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미니 건조기, 현대홈쇼핑 첫 런칭

· 미닉스의 판매채널 다각화로 매출 증가 기대
· 방송중에만 40% 할인등다양한혜택제공

미닉스 미니 건조기의 판로가 확대된다.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오는 11일 오후 11시 50분 현대홈쇼핑에 첫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닉스의 판매 채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이어 홈쇼핑까지 다각화되면서 소비자 접점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미닉스 매출 증가도 기대된다.

미닉스는 네이버 쇼핑 리뷰좋은순 1위, 오늘의집 판매량 1위 등 온라인몰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올 상반기에 롯데·현대백화점,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도 입점했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강력 모드 및 울/섬세 모드, 의류관리 기능과 기존 그레이지 외에 베이지와 그린 색상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 ‘미닉스 프로’를 출시했다. 이를 토대로 건조기의 판매 성수기인 올 6~8월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등 미니 건조기의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 제품도 미닉스 프로 모델로 방송 중에만 정상가의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25,000원 상당의 오디너리티 항균 수건세트도 증정한다.

미닉스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CS정책 또한 홈쇼핑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 미니 건조기의 판매량이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입점 및 런칭, 제휴 제안이 늘어나고 있다”며, “단순히 미닉스의 매출 증가에만 초점을 맞추기보다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