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더 많은 게시물

  • 독일 베를린에서 만난 미닉스, IFA 2025 현장 이야기

    2025-09-15
  • 미닉스, 『음쓰, 웁쓰』 북토크 성료…음식물 쓰레기 통해 ‘비움의 의미’ 조명

    2025-09-12
  • [르포]K안마로봇·음처기에 유럽인 ‘관심집중’…韓 중기, IFA서 두각

    2025-09-07
  • [IFA 2025] 양정호 앳홈 대표 “음식물처리기, 세계 1등 브랜드 자신”

    2025-09-07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