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Written by
user
in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
More posts
앳홈 미닉스, ‘고객경험’ 혁신 위해 리브랜딩 진행
2025-04-28
[Brand Curation]#236 가전 너머의 가능성을 넓히다, 미닉스
2025-04-24
앳홈 ‘톰 더 글로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5-04-23
“트레이더스로 오세요”…미닉스 음식물처리기 판매 급증
2025-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