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더 많은 게시물

  • 톰, G필 프로그램 “나의 광채 선언” 캠페인 진행

    2025-06-02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2025-05-28
  • 앳홈 실무 들여다보기① SCM팀은 무슨 일을 할까?

    2025-05-28
  • ‘7년차 매출 1000억’ 93년생 앳홈 대표의 사업 생존기

    2025-05-27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