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앳홈 “가전·뷰티 다각화…매년 2배 성장 목표”

작성자

user

in"의 한국어 번역은 "안"입니다.

report

출처: https://zdnet.co.kr/view/?no=20250304032801

가전 더플렌더 미니건조기 미닉스 뷰티 식기세척기 앳홈 음식물처리기 톰 톰더글로우 톰프로그램 프로티원
←미닉스, 2025 시카고 가정용품 전시회 참가…참관객 수천명 몰려
톰(THOME) 더 글로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영예→

더 많은 게시물

  • 미닉스X대상 종가, 토크쇼 Shift Talk 성료…새로운 김치 식문화 제안

    2025-10-02
  • “품질과 타협 않는다”…불량률 0.6% 앳홈의 비밀

    2025-10-01
  •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김치 라이프 제안! 미닉스 신제품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쿠팡 단독 사전예약 판매

    2025-10-01
  • “집안 모든 생활문제 해결”… 미니가전 빅히트

    2025-09-29

앳홈 – Homelife Solution Innovator

  • 블로그
  •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들
  • 이벤트
  • 상점
  • 패턴
  • 테마

Twenty Twenty-Five (2025)

WordPress로 디자인됨